The Replica Watch Diaries
The Replica Watch Diaries
Blog Article
이 샷은 핸즈, 인덱스의 마감상태를 담습니다. 보시다시피 인덱스의 마감상태가 생각 외로 나쁘지 않습니다. 사각 가드링 상부 면적이 조금 넓고 라운드 가드링의 상부 면적이 좁긴 하지만 사실 광택이나 쉐잎에서의 차이점을 필드에서 인지하기는 불가능에 가깝다고 생각됩니다. 핸즈는 조금 얘기할게 있네요. 입체감의 구현방식에 대해서입니다. 아마 블로그에서 여러번 언급 했을 것입니다. 섭마리너 핸즈를 보실때 저 메르세데스 핸즈 센터를 자세히 보시면 고급의 레플리카시계들은 도금을 두껍게 올린 형태로 볼록하게 올라오는데 비해 오리지날 서브마리너의경우 얼핏보기에 전혀 입체감이 없이 플랫해보이지만 자세히 보시면 모서리가 부드럽게 마감되어서 루미노바도료간의 약간의 단차로 인해서 앞으로 봉긋 솟아오른듯 느껴지는점을 관찰하실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럼 저는 당연히 팩트만 말씀 드리죠. 거기서 말하는 홍콩산, 혹은 자체제작, 혹은 국제 교역센터, 제이슨이네 바이웨이네 공장직거래네 다 개~~ 뻥이라구요.^^
또한, 정교한 제작 공정을 통해 시계의 기능과 정확성을 최대한 유지합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그늘시계는 명품시계 판매원, 중고 정품 명품시계 판매점, 명품 감정사분들과 시계를 좋아하는 일반인분들이 구독하고있는 시계 분석그룹입니다.
일반적으로 먼 과거의 시계들의 경우 모서리가 무조건 둥글둥글할수록 고급시계라는 인식이 있었고.
많은 분들이 레플리카시계에 대해서 명품시계와 혼용하여 막연한 환상을 가지고있는것이 사실입니다.
이번 게시물은 자극적인 주제가 될 수 있는데 명품 레플리카 혹은 짝퉁, 가품시계에 대해서 한 번 이야기를 해보려합니다.
그러나, 원본 시계의 브랜드와 디자이너의 노력을 무시하는 행위일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명품 레플리카 시계는 원본 시계와 레플리카 시계 달리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본 시계의 경우,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사용 시에 조심스러워하게 되지만, 명품 레플리카 시계는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일상적인 활동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명품 레플리카 시계는 원본 시계의 외관을 완벽하게 재현합니다. 디자인, 크기, 색상, 로고 등의 세부사항까지 정확하게 복제되어 있어 진짜와 거의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처음엔 다들 그렇습니다. 하지만 몇 가지 안목이 트이게 되면 보는기준이 달라지면서.
블랙데이트모델과 마찬가지로 쉐잎이 빵 부풀어오르듯 약간 부풀어올라있어서 정품과 나란히 놓으면 조금 더 직경이 커보이고, 러그도 좀 더 두꺼워 보이고, 전체적으로 둔탁해보일 것입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나란히 늘어놓고 틀린그림찾기를 하면 몇가지 이 제조사 서브마리너만의 특징적인 요소들을 더 짚을수 있는데, 앞서 블랙스틸모델때 언급했던 리하울의 각도와 상부 플레이트의 폭이죠. 근데 재밋는점이 하나 있습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